본문 바로가기

만삭부터 돌까지, 양주 코알라스튜디오 후기

ㅇㅁㅁㅎ 2024. 6. 6.

만삭부터 돌까지, 양주 코알라스튜디오 후기

안녕하세요. 이번 글에서는 만삭부터 돌까지 아기 사진 촬영을 한 코알라스튜디오 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다. 코알라스튜디오는 사진 맛집입니다! 예쁘게 찍는 건 물론이고, 편안한 분위기와 아기의 컨디션을 우선으로 진행하는 곳입니다.

 

처음 와이프 만삭일 때 의정부, 양주, 포천 경기북부에 있는 여러 스튜디오를 찾아봤습니다. 여러 곳 중 코알라스튜디오에 상담을 하고 결정을 했습니다. 처음에는 결혼할 때 스튜디오 생각이 나서 의심을 품은 채로 상담을 진행했습니다.

 

프로모션으로 서비스 촬영 등으로 여러 혜택을 준다고 해서 결정을 하긴 했지만, 결혼할 때의 경험으로 추가금이 있을까 봐 걱정이 되었습니다. 그래도 와이프도 좋다고 하고 후기도 좋아서 계약을 진행했습니다.

 

만삭 촬영

만삭 촬영 시 편안한 분위기에 좋은 느낌을 받았어요. 촬영 끝나고도 아주 기분 좋게 해 주시고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.

 

신생아 촬영

신생아 촬영 당시에는 정신이 없어서 뭐가 뭔지 모르는 상황이었는데, 사진을 보니 아기가 너무 예쁘게 찍혔어요.

신생아 촬영 첫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병원에 있을 때 촬영한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 준 사진입니다.
신생아 촬영 두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본아트 촬영 첫 번째 컨셉. 아기가 키위처럼 귀엽게 나온 사진입니다.
신생아 촬영 세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본아트 촬영 두 번째 컨셉. 순백 느낌으로 찍은 사진입니다.

50일 촬영

 

50일 촬영 때는 떨렸습니다. 밖에 나가기도 떨리고, 아기가 가만히 잘 있을까 걱정했는데 정문가의 손길 덕분에 아주 예쁘게 찍혔습니다.

 

포즈, 의상, 타이밍 등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. 의상도 너무 많아 고르기 힘들 정도였는데, 추천 컨셉도 알려주시고, 이미 입고 찍은 사진들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50일 촬영 첫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50일 첫 번째 컨셉. 아기의 볼에 하트를 붙여 사랑스럽게 나온 모습입니다.
50일 촬영 두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50일 첫 번째 컨셉. 양손을 볼에 붙혀 귀여운 포즈를 한 아기입니다.
50일 촬영 세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50일 세 번째 컨셉. 조선 시대 느낌을 살려 찍은 사진입니다.

 

100일 촬영

100일 촬영은 50일보다 더 수월했습니다. 의상을 고를 때는 역시나 힘들긴 했지만, 촬영은 아기의 컨디션을 체크하며 아기가 힘들어하지 않게 배려해 주셔서 좋았습니다.

 

사진도 아주 예쁘게 찍어주셨어요! 의상에 따라 구도도 바꾸시며 사진이 잘 나오도록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.

100일 촬영 첫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100일 촬영 첫 번째 컨셉. 해맑게 웃는 아기의 모습입니다.
100일 촬영 두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100일 두 번째 컨셉. 마리오 느낌으로 버섯과 함께 귀엽게 찍은 사진입니다.
100일 촬영 세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100일 세 번째 컨셉.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사슴뿔 비니를 쓰고 찍은 사진입니다.

 

200일 촬영

 

200일 촬영 때는 아기의 몸짓을 자유롭게 해서 촬영해 주셨습니다. 큰 틀은 잡되 매우 자연스럽게 찍히게 해 주셨어요.

 

신상 의상도 들어왔다고 알려주셔서 입어볼 건지 제안해 주셨고, 덕분에 우리 아기가 그 의상에 모델이 되었습니다.

200일 촬영 첫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200일 첫 번째 컨셉. 신상 의상을 입고 개구쟁이처럼 찍힌 아기입니다.
200일 촬영 두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200일 첫 번째 컨셉. 신상 의상을 입고 뒷모습이 귀엽게 찍힌 아기입니다.

 

돌 촬영

마지막으로 돌 촬영에는 가족사진과 아기 컨셉 사진을 찍었습니다. 아기가 힘들어하지 않도록 자유로운 환경을 조성해 주셨고, 아주 예쁘게 찍어주셨어요.

 

돌 촬영에는 일어선 모습도 담는데, 안전하게 잘 케어해 주셨고, 예쁜 모습을 담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. 가족사진도 다양한 포즈로 찍어주셔서 마음에 드는 사진이 나왔습니다.

돌 촬영 첫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돌 촬영 첫 번째 컨셉. 의자가 앉아 새마을 아저씨처럼 찍힌 모습입니다.
돌 촬영 두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돌 촬영 첫 번째 컨셉. 바가지 안에 들어가 귀엽게 찍힌 아기입니다.
돌 촬영 세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돌 촬영 첫 번째 컨셉. 문을 잡고 일어서 모자를 만지는 타이밍에 찍힌 사진입니다.
돌 촬영 네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돌 촬영 두 번째 컨셉. 돌하르방 의상을 입고 큰 귤을 입에 넣는 모습입니다.
돌 촬영 다섯 번째 사진
코알라스튜디오에서 돌 촬영 두 번째 컨셉. 의자를 지지대 삼아 일어서서 환하게 웃는 모습입니다.

 

둘째가 태어난다면 다시 계약을 진행하고 믿고 맡길 것 같습니다. 정말 최고예요! 이렇게 코알라스튜디오에서의 촬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.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추가로 알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로 알려주세요!

댓글


loading